'' '' [애월카페]신창풍차해안도로 바다뷰맛집 풍차로 가는 길
우당탕탕 보나의 공개알림장

How to live like a lady👸

[맛집탐방]오늘뭐먹었지?

[애월카페]신창풍차해안도로 바다뷰맛집 풍차로 가는 길

보나알림장 2023. 4. 17. 03:50
반응형

아침에 일어나서 모닝 산책할겸

신창풍차해안도로를 남편이랑 걸었어요

 

걷다가 모닝커피나 한잔할까 싶어서

카페를 찾던 중 우연하게 들어가게 된

풍차로가는길 ☕

 

 

주소 : 제주시 한경면 한경해안로 502-3
영업시간 : 매일 9:00 ~ 19:00
전화번호 : 064-773-3999
주차장 있음

 

땅콩오드리라떼 : 7,900원
아메리카노 : 7,000원
카페라떼 : 8,000
말차라떼 : 7,500원
카라멜마끼아또 : 8,000원

 

 

 

앞마당이 넓고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커피마시면서 아침을 만끽하기 딱이겠더라구요

 커피 가격이 생각보다 너무 비싸서 놀라긴 했어요

 

우리 아메리카노 두잔만 시키자ㅎㅎ

 

제가 자칭 빵순이인데

진짜 맛있어 보여서 몇개 사먹고 싶었지만

이것도 역시 가격이 후덜덜해서

꾸욱 참았어요🥲

 

 

 

 

커피를 주문하고 들어가니

넓은 매장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사장님이 매장 인테리어에 신경을 무척 쓰신게

너무너무 티가 났어요

거의 모든곳이 포토존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니었거든요🫢

 

 

 

 

주문한 커피가 나오고

본격적으로 카페둘러보기 시작!

 

1층은 우선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커피 한잔하면서 바깥을 보기 너무 좋았어요

좌석도 많고 넓고 편안~한 느낌이에요

 

 

 

 

2층으로 올라갔을 땐 커다락 벽이

눈에 먼저 들어왔어요!

해녀를 떠올릴법한 차림의 여성이

파란 바다를 배경으로 있는게

인상적이더라구요💕

 

 

 

 좌석이 계단식으로 되어있는 곳도 있어서

자리가 없어서 뒤쪽에 앉아도 바다를 볼 수 있고

또 어느자리는 한라산, 풍차랑 동시에 볼 수 있는

마치 제주도의 풍경을 사진으로 담은

대형액자같은 그런 자리도 있었어요

 

너무 신기하고 멋있더라구요

저~ 멀리 한라산이 보인다는게😊

 

 

 

 

테라스로 나와봤는데

야외인듯 아닌듯한 곳이라

더 바다와 가까이 있는 느낌이었어요😊🌊

저 멀리 풍차도 보이고 더 분위기가 있는거 같아요

 

 

 

이번엔 옥상층으로 가봤어요

밖에서 봐도 옥상층에 뭔가가 많이 있어서

완전 사진찍기 좋아보였거든요

 

사진찍으러 올라왔는데 

풍경때문에 반해버렸잖아요..🫢

 

옥상에 올라와보니까

높은 건물 없이 뻥 뚫린게

진짜 속이 너무 시원하더라구요🌊

 

 

 

남편이랑 커피마시면서 풍경감상하고

이런저런 얘기나누면서 시간보내니까

진짜 아침부터 너무 힐링되는 기분이었어요

 

또 아침부터 와서 사람도 없어서

사진찍기도 너무 편했거든요

그래서 남편이랑 좀 찍어봤는데

어떤가효>_<💕

 

 

 

제 기준으로 음료랑 빵이 비싸긴했지만

(커피는 맛있었어요👍)

포토존이 많고 다양해서

사진찍기 좋아하시거나

추억남기기 좋아하시는 분들한테

추천하는 곳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