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주맛집]제주도은희네해장국 영업시간 주차장 추천음식
우당탕탕 보나의 공개알림장

How to live like a lady👸

[맛집탐방]오늘뭐먹었지?

[제주맛집]제주도은희네해장국 영업시간 주차장 추천음식

보나알림장 2023. 2. 12. 11:46
반응형

제주도에서 유명한
해장국집에 다녀왔습니다!
바로

은희네해장국

 

은희네해장국은
제주도에 총 8곳에 있어요

 


제주도민이 알려주는
리얼 제주 해장국 맛집으로
소문난 만큼 체인점수도
생각보다 많았아요🐻


저는 중문에 있는
은희네 해장국집을 방문했어요

 

 

은희네해장국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348 나동 1층
전화번호 : 064-738-4242
영업시간 : 아침 6시 - 저녁 9시
주차 : 가능

 

 

 

내장탕이 먹고 싶어서 찾아보던 중에
서귀포점은 오후 3시면 영업이 끝나기도 하고
소고기 해장국만 팔더라고요
그래서 중문 은희네로 고고=3


오후 2시에 도착했는데
점심시간이 지난 후라 그런지
사람은 별로 없었고
직원분들 식사 중이시더라고요


자리안내를 받고
해장국 1개, 내장탕 1개 주문했어요

 



주문하자마자 나오는 밑반찬 클라쓰!
역시 해장국 하면 김치 아닙니까
배추김치, 깍두기, 아삭한 고추랑
오징어 젓갈까지🥹

 

먹다가 부족한 반찬은

먹고싶은만큼 셀프로 가져올 수 있어요!


해장국집에서 날계란 주는 거
콩나물해장국 빼곤 없었는데
여기는 주시더라고요?
오호라~


그리고 다진 마늘까지
완벽한 밑반찬이에요


주문한 식사는 거의 바로 나왔어요
사람이 없어서 그런가 거의 5분..?
뚝배기가 넘치도록 가득 담아서 왔어요

 


바로 다진 마늘 듬뿍 넣고
계란하나 톡! 깨서 넣어줬어요


해장국이랑 내장탕이랑
국물맛이 똑같을 줄 알았는데
살짝 다르더라고요
내장탕이 좀 더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둘 다 고기가 엄청 푸짐하고
선지도 엄청 큰 거 들어가 있고
뜨끈한 국물 한입하면 그 느낌 아시죠?
국물이 어디로 내려가고 있는지 아는
그 느낌!!

 

 



술은 먹지 않았지만
왠지 해장이 되는 것 같은 그런 맛이에요


은희네 해장국은
해장국과 내장탕에는 선지가 들어가요
혹시 못 드시는 분은 주문하실 때
빼달라고 따로 요청드리면
빼주신답니다😊
(저는 없어서 못 먹으니까 패스)


공깃밥도 제가 정말 좋아하는
흑미밥으로 나오더라고요
진짜 너무 맛있어서
먹느라고 제대로 많이 찍 질 못했는데
남편과 저는 완뚝하고 배불뚝되서 나왔습니다


수육도 많이 주문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역시 수육에 소주 한잔하러 오시는
제주도민 어르신이 계신 거 보고
'제주 찐 맛집 맞는구나' 싶었습니다


제주도에서 흑돼지, 회 먹으면서 한잔씩 하시고
아침에 해장국 뜨끈한 거 솔직히 당기셨죠?


뜨끈하고 속 풀 릴 그런 맛있는 거 찾으신다면
고기도 푸짐한데 반찬까지 진짜 맛있는
은희네해장국으로 당장 달려가세요

그럼 맛있게 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