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주맛집]고사리해장국으로 유명한 우진해장국 영업시간 대기시간 주차공간
우당탕탕 보나의 공개알림장

How to live like a lady👸

[맛집탐방]오늘뭐먹었지?

[제주맛집]고사리해장국으로 유명한 우진해장국 영업시간 대기시간 주차공간

보나알림장 2023. 2. 10. 08:38
반응형

아침으로 우진해장국을 먹으려고
근처에 숙소를 잡았어요

우진해장국
주 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서사로 11
전화번호 : 064-757-3393
주차 : 바로 앞 유료주차장



일찍 일어나서 부지런히 걸어서
우진해장국에 아침 8시에 도착!



벌써부터 대기가 있는데 보이네요

가게 안 카운터에 미리 뽑혀져있는
대기표를 받고 밖에서 기다리면
일단 준비끝!

저희가 아침 8시에 도착했을때
42번이 들어가는 차례였고
저희는 57번을 받았어요
좀만 일찍나올껄😐


우진해장국 영업시간
아침 6시 ~ 저녁 8시


우진해장국 바로 앞에 유료 주차장이 있어서
렌트해서 오시는 분들은 앞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대기실로 따로 마련된 공간이 있어서
대기하다가 사장님이 마이크로 번호 부르면
그때 들어가시면 되요


저희는 진짜 딱 20분 기다렸더라구요
앉자마자 고사리해장국 2개 주문했어요




안이 생각보다 넓어서 많이 들어가있더라구요
앉자마자 반찬부터 나왔어요
겉절이, 깍두기, 고추, 된장, 오징어젓갈
오징어 젓갈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그러고 얼마안있다가 주인공 등장>_<
고사리해장국은 맑은 국물이 아니라
걸쭉~한 국물이 특징인데요
고사리를 푹~ 삶아 끓여낸게 특징이에요




아침으로 먹으면
속이 든든한 느낌이고
전날 술 드셨으면
해장하기도 괜찮을거같아요

아침에 오시면 30분 대기는 기본이지만
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는
특별한 음식을 드시고 싶다면
저는 추천입니다

맛있게 드세요😎
(╹ڡ╹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