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척맛집]쩝박이의 완전추천 바다양푼이동태탕
우당탕탕 보나의 공개알림장

How to live like a lady👸

[맛집탐방]오늘뭐먹었지?

[삼척맛집]쩝박이의 완전추천 바다양푼이동태탕

보나알림장 2023. 2. 6. 19:38
반응형

가족들과 쏠비치에서 숙박하고
조식이 너무 비싸서 퇴실하고 찾아온
바다양푼이동태탕🐟

바다양푼이동태탕 새천년점
주소 : 강원 삼척시 새천년도로 41 현대미용실
전화번호 : 033-575-9999
주차 : 주차장있음

쏠비치에서 차타고 10분거리에 있는
삼척항 식당이에요




남편이 출장을 이쪽으로 자주 오는데
강력추천해서 왔거든요

점심시간되면 사람많아서
미리 전화예약하는게 좋겠다고해서
저희는 전화로 미리 예약하고 갔답니다

11시로 예약하고 갔는데
이미 사람들이 좀 있었어요




저희는 양푼이 섞어탕 4인 주문했어요

진짜 큰 양푼냄비에 섞어탕이 나왔어요
양이 많이 푸짐하더라구요
6가지 반찬들도 함께 나왔는데
정갈하고 깨끗한데 맛도 있더라구요
특히 김치가 맛있었어요

그거 아시죠?
맛집은 김치가 제일 맛있는거🥴




섞어탕으로 시켜서
생선도 먹고 알도 먹고 곤이도 먹고
골라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제가 알도 좋아하고 곤이도 좋아하는데
양이 워낙 푸짐해서
알이랑 곤이를 양보했더라는~~




진짜 아침으로 정말 뜨끈한데
푸짐하고 속이 든든한 식사였어요

쏠비치에 가시거나
삼척에 여행가셨다면
진짜 너무너무 추천하는 식당입니다

진짜 속이 든든하고 너무 맛있어요

그럼 맛있게 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