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애월맛집]바다를본돼지 영업시간 위치 주차장 흑돼지맛집 #제주흑돼지 #제주맛집
우당탕탕 보나의 공개알림장

How to live like a lady👸

[맛집탐방]오늘뭐먹었지?

[애월맛집]바다를본돼지 영업시간 위치 주차장 흑돼지맛집 #제주흑돼지 #제주맛집

보나알림장 2023. 4. 9. 00:11
반응형

애월에 있는 바다를본돼지에 다녀왔어요

제주 토종 흑돼지와 신선 제주 해산물을 

 

주차장은 따로 없고 바닷가 갓길에

주차하면 됩니다🧸

 

바다를 본 돼지(협재판포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판포1길 16 1층 바다를본돼지 제주협재판포점
0507-1385-5536
12:00 ~ 22:00 (라스트오더 21:00시)

 

워낙 유명한곳이라 사람들이 많을것 같아서

서둘러서 간다고 갔는데

역시나 바다가 보이는 창가는 이미 만석!

 

저희는 그나마 남은 자리에 앉았는데

조금만 늦었으면 기다렸다가 먹을 뻔 했어요🥲

 

 

착석하면 환풍기에 메뉴판이 있는데

간단하게 메뉴가 있어서 보기 편했어요

 

예상은 했지만 가격대는 좀 있더라구요

 

바다를 본 흑돼지(550g) 2인 60,000원

추가) 흑오겹살(180g) 20,000원

추가)흑목살(180g) 20,000

추가)멜조림 3,000

바다를 본 런치세트 18,000원

 

저희는 우선 흑돼지 2인 주문했어요🐷

 

 

밑반찬이 나왔는데

아주 깔꼼 그 자체더라구요

  

쌈도 아주 신선하고

김치도 맛있고 고사리도 맛있고

나머지 반찬들도 먹을만했어요

부족하면 셀프로 더 갖다 먹을 수 있어요

굿굿👍

 

 

기다리던 고기가 드디어 나왔어요

두툼하니 요리조리 잘 구워야겠어요

고기 자체도 물론 맛있지만

맛있게 먹는 방법 몇개가 적혀있더라구요

 

1. 핑크솔트에 쩍어먹기

2. 쳥경채&샐러지 장아찌를 와바사와 먹기

3. 구운고사리와 묵은지를 멜조림에 찍어먹기

4. 돌솥밥과 전복내장소스 비벼먹기

 

저는 청경채,샐러드 장아찌가 맛있더라구요

입맛을 돋구기도 하지만

고기와 조합이 잘 맞았어요

 

 

 

고사리랑 묵은지도 불판에 올리고

(연탄불로 구워서 그런가 더 맛있어요)

얼른 맛있게 구워져라

오이시끄나래~ 오이시끄나래~

무에무에 뀨~>_<

 

 

어우 진짜 미쳐요,,

 

핑크솔트만 찍어서 먹어도

고기가 맛있어서 그런가 너무 맛있어요

 

쌈싸먹어도 진짜 너무 맛있어요

 

그냥 맛있어요

진짜 맛있어요👍👍🐷

 

 

고기만 먹기엔 양도 부족하고

뭔가 아쉬운것 같아서 돌솥밥도 시켰어요

전복내장도 같이 나왔어요

쓱쓱 비벼 먹어봤는데

이건 뭐... 

 

엄청 맛있다!! 놀랍다!! 까진 아니었어요

 

 

 역시 고기먹고는 된장찌개에 밥인가봐요

게가 들어가서 그런지 시원하고

감칠맛도 나는게 일단 양이 많아요🫶

 

두부도 많이 들어있고

게랑 조개까지 가득이라 맛있었어요

(게 귀닫아..🦀)

 

역시 된찌게 밥이 더 제 취향이더라구요💕

 

 

배불리 먹고 나서는데

문앞에 연예인 싸인이 어찌나 많은지

맛집이 맞긴한가봐요

 

저한테는 양에 비해 비싼편이었지만

맛있게 기분좋게 먹은 곳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