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부산맛집]기장 밀면맛집 마포면옥 위치, 가격, 주차장 등
우당탕탕 보나의 공개알림장

How to live like a lady👸

[맛집탐방]오늘뭐먹었지?

[부산맛집]기장 밀면맛집 마포면옥 위치, 가격, 주차장 등

보나알림장 2023. 5. 5. 01:32
반응형

부산에 사는 아는언니의 소개로 가게된

부산인들의 찐 맛집!!

마포면옥

부산에 친한 아는 언니 소개로 알게된 맛집이에요:)

2020년도에 처음 가게 된 맛집인데

첨에 갔을 때 밀면이랑 만두 먹었거든요

국물이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 맛이 너무 생각나서

남편한테 같이 가자고 졸라서 다시 갔어요

대구에서 부산까지 갈정도면

진짜 찐 맛집이죠?:)

 

위치 : 부산 기장군 장안읍 월내2길 10-36 마포면옥
전화번호 : 051-727-5585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브레이크타임 15:00 ~ 15: 40)
주차공간 있음

 

 

 

점심시간 이후에 가서

주차장도 넓고 안에 사람도 별로 없었어요

(완전 댕이득)

 

 

 

 

메뉴는 완전 심플해요

바로 밀면이랑 만두 게임 끝!

 

물로 할지 비빔으로 할지만 정하고

대/중/소만 정하면 끝이에요

 

저는 물 남편은 비빔

그리고 만두까지 주문했어요

 

 

 

 

뜨끈한 육수를 한잔 두잔 마셨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총 10개가 나오는데

손이 먼저나가는 맛이에요

아홉개만 찍어버렸네(머쓱^^;)

 

제가 원래 물만두 아니면

찐만두여도 잘 안먹는데 맛있더라구요

 

안에 속도 꽉 차고

피도 찢어지지않고 부드럽고

촉촉한게 맛있더라구요👍

 

 

 

 

이어서 제 물밀면이 나왔어요

아니 근데 육수가 진짜 너무 맛있어요

 

냉면에 비해 국물에 짠맛과 단맛이 강한데

돼지고기를 쓰기 때문에 누린내를 잡기 위해서

당귀와 감초가 대량 들어간다고해요

 

그래서 약간의 한약재 맛이 나는데

몸보신되는 느낌도 들면서

시원하고 깔~끔하더라구요

 

밀면이 냉면과 비슷하게 생겼지만

밀이나 메밀로 만드는 냉면과 다르게

밀가루와 전분으로 반죽한 면으로

시원한 육수에 먹는데 너무 맛있어요

 

 

 

 

남편이 주문한 비빔밀면도 나왔는데

어찌나 맛있어보이던지

양념이 새콤달콤한게 맛있었어요

 

육수를 넣어서

매콤한 물밀면으로도 먹을 수 있는데

완전 1석 2조더라구요

(비빔먹을껄 까비...)

 

부산 기장하면 맛집 엄청 뜨잖아요

계절관계없이

시원~하고 맛있는 면요리 먹고싶다!

그럼 바로 마포면옥 진짜 완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