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올리브영추천템]늘어지는 모공/ 블랙헤드가 고민이라면 메디필 레드락토 클렌징폼
우당탕탕 보나의 공개알림장

How to live like a lady👸

[뷰티공유]우리이제관리해야지?

[올리브영추천템]늘어지는 모공/ 블랙헤드가 고민이라면 메디필 레드락토 클렌징폼

보나알림장 2023. 2. 2. 20:26
반응형

결혼하고 대구로 내려와

주변환경이 달라진것도 있지만

30대로 접어들면서 새로생긴 피부고민!

 

늘어지는 모공
블랙헤드/화이트헤드

 

정말 20대땐 생각도 안했던 부분인데

점점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모공, 피지, 블랙헤드 관련된 제품 위주로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있는데

 

오늘은 바로 피부관리의 기본 중 기본

바로 클렌징폼 입니다🐻

 

올리브영에서

메디필 레드락토 콜라겐 클리어

12,540원에 구매를 했어요

 

 

약알칼리성 클렌징폼으로

단 1회사용만으로도 모공축소 효과가 있고

당김없이 깨끗하게 세안이 된다고 해요

 

딥클렌징 해면은 손바닥보단 작은 크키로

생각보단 부드럽고 말랑말랑했어요

 

클렌징폼을 손에 짜봤는데

우유빛 크림에 레드캡슐이 있었어요

 

쫀쫀하고 꾸덕한 제형인데

물에 뭍혀서 거품을 내면 부드럽지만 쫀쫀한 느낌이에요

 

 

레드캡슐은 락토 콜라겐으로

피부속 비타민을채우고

호호바오일로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고 해요

 

해면이랑 함께 사용해봤는데

안내에서는 더욱 풍성한 버블이 생긴다고 하던데

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리고 아무래도 자극이 있다보니까

주로 고민이 있는 부위에만 살살 클렌징 해줬어요

 

모공으로 고민이 있으시거나

당김없이 수분가득한 클렌징을 원하시거나

유분기가 많아서 피부고민이신 분들께 추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