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3호웜톤리뷰]데이지크 섀도우팔레트 17 버터크림 봄웜 사용후기
우당탕탕 보나의 공개알림장

How to live like a lady👸

[뷰티공유]우리이제관리해야지?

[23호웜톤리뷰]데이지크 섀도우팔레트 17 버터크림 봄웜 사용후기

보나알림장 2023. 2. 19. 15:22
반응형

🐻 제 피부 수부지 타입으로
22호~23호 피부톤임을 알려드립니다

오늘은 제가 웜톤 섀도우로 유명한
브랜드 데이지크의 섀도우를 가져왔어요

올영 추천템 특히 웜톤들에게
안성맞춤 대박찰떡이라는
17 버터크림 리뷰를 해볼게요💛




저는 올리브영앱에서
브러쉬 세트구성으로된 제품을 구매했어요
💸💸


보통 출근할때 눈에 음영만 줘서
은은하게 데일리메이크업을 주로 해서
펄 없는 브라운 계통을 자주 쓰거든요

17호 버터크림 섀도우는
9구 팔레트인데 펄이 무려 5개🫢

근데 펄 입자가 크지않고 자잘자잘해서
기분낼때 써보자 싶어서
일단 구매❣️




버터크림 섀도우는
맑고 자연스럽게 발리는게 특징인데요
제가 팔에 손으로 두번쓱쓱하고 발라봤어요

증정품으로 준 브러쉬로는
발색력이 부족하더라구요🥲

파우더 입자가 맑고 곱지만
날림은 생각보다 덜했어요
그렇지만 발색도 덜한느낌이었어요



눈에도 얹어봤는데
역시 브러쉬로는 발색이 잘안되서
손가락 화장을 해봤는데요

정말 맑고 부드럽긴한데
발색이 조금 부족했어요

평소에 진한 브라운 섀도우를
아이라인으로 그렸었는데
프레첼은 발색이 부족해서
아이라인으로 하긴 아쉽더라구요

버터크림으로 화장하고 출근하는데
남편이 오늘은 화장안하냐고
물어보더라구요🥲



그런데 크림치즈 이게 요물이에요

제가 원래 애교살은 잘 안하거든요
"출근길 바빠죽겠는데 애교살은 무슨"
하면서 대충 쓱싹 5분컷 메이크업 하는데

발색이 안나와서 화장을 덜한 느낌이나고
뭔가 얼굴이 아쉬운 느낌이라
애교살 발라볼까하고 발랐는데

애벌레하나가 눈밑에 딱
심지어 애교살 음영도 안넣었는데
눈밑이 채워진 느낌이 나더라구요
오호라~🤔




또 날림이 심한 펄은
화장하고 시간지나면 턱에 반짝이 있고
난리난리나는데
데이지크 섀도우는 펄입자가
쫀득해서 눈두덩이에 잘 붙어있더라구요

펄 입자가 큰걸 바르면
부담스러워서 안바르는데
버터크림은 자잘잘해서 데일리로 딱이에요

슬쩍 눈두덩이 가운데에
펄솔트를 발라봤는데
은은한 펄이라 적당히 괜찮았어요

프레첼로 눈썹까지 완성해봤는데
날림없이 고정이 잘 되서 괜찮더라구요


💛데이지크 17 버터크림은💛

데일리하게 투명메이크업을 좋아하는
웜톤들한테 추천하고

화장한걸 티내고 싶은 웜톤한테는
직접발라보고 구매했으면 좋겠어요❣️

여기까지 웜톤이대신발라봄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