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3호웜톤리뷰]3CE 페이스 블러쉬 #CITY MAUVE 발라본 후기
우당탕탕 보나의 공개알림장

How to live like a lady👸

[뷰티공유]우리이제관리해야지?

[23호웜톤리뷰]3CE 페이스 블러쉬 #CITY MAUVE 발라본 후기

보나알림장 2023. 3. 20. 07:48
반응형

제 피부타입은 22~23호 사용하는
봄웜톤의 수부지 복합성 피부입니다
 
이제 마스크도 벗겠다
본격적인 화장놀이를 해야하잖아요
 
저는 특히 블러셔를해야 화장을 완성한
웜톤이라 그런지 좀 생기가 생기는 느낌이라
빠지지 않고 꼭 블러셔를 바르는데요
 
웜톤한테는 조금 도전인
민니 pick 3CE #city mauve
구매해보았어요
 

 

은은하면서 풍부함이 느껴지는 핑크빛 컬러가
본연의 피부톤과 자연스럽게 어울어지는 제품인데요
 
텍스쳐 자체가 소프트하고 실키해요
이런제품은 확실히 큰 브러쉬를 사용해야
발색이 골고루 잘 나오더라구요
 
 

 
클리오 킬커버 더뉴 파운웨어쿠션
리넨컬러를 발라주고 위에 발색해보았어요
 
햇빛이 없는곳에서 비춰졌을때
핑크가 살짝 도는데
사진으로는 약간 연갈색처럼 나오네요
 

 

 


 
영상이 그나마 좀 사실적으로 나온거 같아요
 
손가락으로 찍어발라서 발색이 얼룩덜룩할 수 있어요
이 제품은 꼭 큰 브러쉬로 발라주기!!
 
 

 
조금 밝은 곳에서 찍어봤어요
도회적인 차분한 느낌이 드는게
 
밝은곳에서 찍으니까 더 잘 보이네요
 

 
위에 사진이 빛아래서 찍었을때
밑에 사진이 좀 빛을 덜받았을때 찍은거에요
 
양조절을 잘 해야되요!
많이 바르면 불타는 고구마가 될 수 있으니
적당량을 톡톡 올리면 핑크끼가 도는게
얼굴에 올리면 약간 생기 있는정도로
발색이 올라올것 같아요
 
제가 3ce 블러쉬는 다 있더라구요
제일 잘 어울리는 순서는
누드피치 > 모노핑크 = 시티모브 > 로즈베이지
이 순서인것 같아요
 
기분에 따라 또 스타일링에 따라
블러쉬도 맞춰서 발라주면
기분이가 너무 좋거든요>_<
 
웜톤분들도 걱정없이 잘 사용할수 있는
컬러라고 확신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