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웜톤리뷰]3CE 리퀴드 아이 섀도우 #COMMON PLACE #THE MOST 발라본 후기
우당탕탕 보나의 공개알림장

How to live like a lady👸

[뷰티공유]우리이제관리해야지?

[웜톤리뷰]3CE 리퀴드 아이 섀도우 #COMMON PLACE #THE MOST 발라본 후기

보나알림장 2023. 3. 23. 07:26
반응형

제 피부타입은 22~ 23호 사용하는
봄웜톤 수부지 복합성 피부타입입니다
 
제가 원래 3ce 리퀴드 프라이머 아이 섀도우
#PINK GROUND 를 잘 사용하고 있어서
다른 두가지 색도 사봤어요
 

 
원래는 #COMMON PLACE 만 사려고 했는데
 #THE MOST 는 거의 품절된다고 떠서
 
에라 모르겠다 두개 구매했어요
 


웜톤이라고해서 브라운계열만 어울린다
이런게 싫어서 섀도우를 핑크로 사봤었는데
은근 발색이 잘 어울리고 색이 오래가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색도 구매하게 된건데요
 
#COMMON PLACE 는 베이스로 발라주고
그 위에 #THE MOST를 발라주려구요
 
 

 
 
우선 세개를 제 팔에 얹어봤어요
위쪽은 아무것도 안 바른 제 피부에
아랫쪽은 클리오 킬커버 더뉴 파운웨이 쿠션
리넨을 발라주었어요
 
(눈에는 이정도로 안 바르고
세번 콕콕만 해도 발색이 잘되요)
 

 


색들이 이렇게 봤을때 진해보이지만
사실 살짝만 눈두덩이에 올려줄거기때문에
이정도로 밝진 않고 은은하게 발색이 되요

 
원래 계획했던대로
#COMMON PLACE 와 #THE MOST의
조합으로 진짜 눈에 올린다 생각하고
발색해봤는데 은은하니 예쁘더라구요
 


위에 사진은 빛이 없을때이고
아래사진은 빛이 있을 때에요

손으로 쓱쓱 진짜 소량만 발라도
발색이 너무 잘되니까
처음이신 분은 진짜 조금만 발라주세요!
 
그리고 이름에 프라이머라고 써있는거 보셨죠?
유분기 1도 없이 발색이 되다보니까
아침출근때 발라서 저녁 퇴근때까지도
유지력은 물론 끝까지 뽀용뽀용해요

눈위에도 얹어봤어요

살짝씩 두번 눈두덩이에 콕콕하고
손가락으로 쓱쓱 문지르면
뭉침없이 골고루 잘 발려요

먼저 #COMMON PLACE
#THE MOST를 발라봤어요

빛이 덜해서 조금 더 어두워보이네요



이번에는
#COMMON PLACE와
#PINK GROUND의 조합이에요


저는 봄에는 화사하게
화장을 해서 그런지
핑크가 더 잘 받는 느낌이에요

저는 리퀴드 섀도우를 바르고 그 위에
다른 섀도우를 레이어드 하기도 하는데요
유분기가 없어서 확실히 발색이 다 잘되더라구요
 
눈화장하면 잘 지워지고
피부에 유분기가 많아서 눈가 번들거리는게
너무너무 싫다는 분은
3CE 리퀴드 아이 프라이머 아이섀도우
진짜 추천해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