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클렌징디바이스]쥬베라 트라이 진동클렌저#미세브러쉬#딥클렌징#트라이진동
우당탕탕 보나의 공개알림장

How to live like a lady👸

[뷰티공유]우리이제관리해야지?

[클렌징디바이스]쥬베라 트라이 진동클렌저#미세브러쉬#딥클렌징#트라이진동

보나알림장 2023. 4. 8. 16:28
반응형

손끝이 제일 좋은 클렌징방법인줄 알았어요...

문지르면 깨끗하게 지워지는줄 알았어요..

 

근데 이거 써보고 진짜

여태 제대로 씻은게 맞나 싶어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바로바로

클렌징디바이스에요

 

쥬베라 트라이 진동 클렌저

 

 

저는 매일 화장을 하기때문에

오일, 폼클렌징으로 이중세안을 하거든요

그래서그런지 세수를 하면

피부가 좀 당기더라구요🫧

 

또 제가 피부중에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이

바로 블랙헤드, 화이트헤드인데

이 부분은 정말 오일녹이고 오래문질러도

해결되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더이상 손끝에만 의지할 수 없어서

클렌징디바이스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구성품은 디바이스랑 충전기, 설명서에요

아주 심플하죠?🤷‍♀️

 

색상은 베이지핑크같은 색으로

크기는 손바닥정도의 길이에요

 

작지도 크지도 않은 크기라

잡고 클렌징하기 딱 좋더라구요💕

 

 

 

이제 제품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해볼게요!

 

✔️우선 충전시간이에요

한번 4~5시간 충전해놓으면

최장 6주는 사용할 수 있어서 그게 너무 좋았어요

배터리 수명이 짧아서 할때마다 충전하면..

으으윽....생각만해도 구차나..

 

배터리 잔량은 밑에 표시가 되서

얼마나 충전량을 확인할 수 있어요

 

 

 

 

 

✔️업그레이드 된 진동모드와 온열기능

바로 36,000번의 진동때문과 온열기능때문인데

클렌징오일, 클렌징 밤, 2차세안으로도

안없어지던 블랙헤드가 조금씩 사라지더라구요

(아직 화이트헤드는...크흠...)

 

세가지 진동모드가 있어서

(싱글, 듀어 트라이)

상황에 따라 원하는 강도를 선택해서

클렌징 할 수 있어요

 

온열기능으로 모공을 열어주고

36,000번의 진동으로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줘서 좀 효과를 봤어요

 

 

 

 

 

✔️진동만큼 중요한 실리콘과 에어쿠션

손가락 지문모양을 연상케하는 촘촘한 모양의

미세한 실리콘 브러쉬로 되어있고

 

에어쿠션 기능으로 코 옆, 굴곡진 부분까지

얼굴라인 따라 부드럽고 유연하게

딥 클렌징이 가능해요

 

 

 

 

 

✔️완벽한 생활방수기능

아무래도 욕실에서 사용하다보니

방수부분도 신경쓰였는데요

물 한방울 들어가지 않을정도로

철저한 생활방수가 되서

클렌징하고 물로 쓱쓱 닦아도

고장없이 사용가능!

 

 

 

직접 클렌징을 해봤어요

클렌징폼보다는 클렌징오일과 밤이

더 디바이스와 잘 맞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바닐라코 클렌징밤을 사용했어요

진동을 켜고 얼굴에 쓱쓱 스치기만해도

딥클렌징이 된다고 해요

 

 

 

한번키면 3분동안 기계가 켜지고

자동으로 꺼져요

 

3분동안 쓱쓱 문질러주고

손에 물을 살짝 묻혀서 유화시켜줘요

피부에서 하얗게 유화가 되면서

한번 더 깊에 클렌징!

 

 

 

좀 더 부드러워지고 촉감부터가 다르더라구요

왜 디바이스를 써야하는지 이제야 알겠는부분!!

 

피부결이 부드러워지고 각질도 제거가 되는지

화장품이 잘 먹어요

 

너무 괜찮은거같아서

선크림 바른 남편한테도 한번써보라고 했더니

역시 효과를 느끼는지 괜찮다고 계속 쓰더라구요

 

메이크업을 하거나 선크림을 발랐을때만

클렌징 디바이스를 사용해서 클렌징해주고

아침세안은 손으로 하고 있어요

 

전에는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지운다고

2차세안까지 했었는데

지금은 1차세안으로도 딥클렌징이되서

시간절약도 되고 피부도 좋아지고!!

 

그동안 피부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았다면

클렌징부터 다시 시작해보는건 어떨까요

바로 쥬베라 트라이 클렌징 디바이스로 말이죠

후훗🐻💕

 

 

 

*내돈내산으로 정말 효과가 괜찮아서 쓰는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