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쿠션추천] 웜톤 23호가 써본 헤라 블랙쿠션 사용 후기
우당탕탕 보나의 공개알림장

How to live like a lady👸

[뷰티공유]우리이제관리해야지?

[쿠션추천] 웜톤 23호가 써본 헤라 블랙쿠션 사용 후기

보나알림장 2022. 8. 13. 21:22
반응형

제 피부는 웜톤 23호 수부지입니다

 

출근할때 항상 쿠션을 사용하는데요

진짜 안 써본 쿠션이 없다고 할 정도로

돌고돌아 정착한 찐템!!

바로 헤라 블랙쿠션 사용후기를 얘기해볼게요

고고~

٩(๑❛ᴗ❛๑)۶

 

헤라 블래쿠션은 총 10컬러 색상으로

핑크끼가 도는 쿨톤계열의 C

옐로우 톤으로 붉은끼를 잡아주는 웜톤계열의 N

이렇게 나뉘는데요

 

저는 23호이지만 피부가 화사하게 표현되는게 좋아서

21N1을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올리브영앱으로 구매해서 배송받았고

구성된 제품을 56,100원에 내돈내산 하였습니다!

 

구성품 보실까요?

블래쿠션 15g * 2 / 블랙미니쿠션 / 쿠션퍼프2매

구성품도 정말 알차더라구요

 

 

본품은 자석으로 여닫을 수 있는데

블랙유광이 시크한게 케이스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HERA 라고 영문이 음각으로 새겨져있어서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더라구요

 

특히 미니쿠션이 신의 한 수 였다고 생각하는데

제가 워낙 미니백을 좋아하는데

쿠션넣고 차키넣으면 끝나더라구요

 

근데 미니쿠션은 조금 작아서

미니쿠션, 차키, 틴트2개는 더 넣을 수 있는

그런 공간도 생기고 미니미니해서 너무 귀여워요!

 

 

저는 피부가 좀 매트하게 마무리 되는걸 좋아하는데

이게 속은 촉촉한게 겉은 새미매트하게 마무리 되더라구요

수부지인 제가 쿠션을 두들겼을 때,

"생각보다 촉촉한데?"

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메이크업을 하고 마스크를 쓰면 묻어나긴해요

근데 미니쿠션으로 가볍게 수정하면 되니까

이정도는 가볍게 넘어갈 수 있어요

 

제 손에 발라봤는데

확대샷이라 털이 잘 보이네여( Ĭ ^ Ĭ )

한번 쿠션을 손에 찍어봤어요

제 손 색보단 살짝밝은데

저는 화사한 피부표현을 좋아해서 만족해요

 

 

 

반만 발라봤는데 살짝 광이 도는데

겉이 새미매트하게 처리가 되요

23호인데 21N1을 해도 어색하지 않고

얼굴이 붕붕뜨는 느낌도 들지 않아요

 

살짝 촉촉해서 그런지 주름끼임은 크게 없었고

소량으로 찍어발라도 골고루 잘 발리더라구요

저는 한번찍어서 전체 다 두들겨주고

한번 더 올려서 레이어드해줘요

그럼 무너짐이 덜하고 오래가더라구요

 

 

전체 메이컵을 한 모습인데요

정말 안써본 쿠션없이

올리브영에 있는 쿠션은 거의 다 써봤는데

헤라가 가격대가 쪼끔 있어서 고민하다가 샀지만

정말 후회없이 정착템으로 인정할 수 있는 쿠션이었어요

 

23호 웜톤인분들한테 도움이 되는 후기였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봐요

ღ’ᴗ’ღ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