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미용괄사]괄사 드디어 정착했어요!(내돈내산)
우당탕탕 보나의 공개알림장

How to live like a lady👸

[뷰티공유]우리이제관리해야지?

[미용괄사]괄사 드디어 정착했어요!(내돈내산)

보나알림장 2021. 7. 18. 14:36
반응형

제가 30살 이후부터
피부에 진짜 관심이 많아졌어요

피부는 절대 어려지진 않지만
유지는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시술이나 피부관리에 관심이 가더라구요
그러면서 피부과에서 시술이며 관리며 받아봤는데
느끼는건 일단 홈케어부터 잘하자였어요


그래서 찾게된 괄사!!!
로즈쿼츠괄사가 있긴한데
약간 얇고 작아서 얼굴마사지하는데
약간 아쉬움이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사게된 티르티르 괄사입니다
일단 커서 좋고 손잡이는 물론
괄사하나로 바디마사지까지 쌉가능해서
좋은데 가격도 괜찮더라구요

밀도높은 천연백토로 3번 구워서
더 튼튼하고 견고하다고 하더라구요

박스에 담겨서 배송이 왔는데
같이 보실까요??


뽁뽁이에 잘 싸여서 왔는데
패키징이 고급져보이네요


구성이 세라믹 마시저 1개 + 파우치 1개 인데요
설명서도 야무지개 있더라구요


파우치에 자석으로 열고닫고를 할 수 있게 해놨는데
이건뭐.. 자석 굳이 없어도 될것같아요
파우치에 자석은 무쓸모!!
하지만 여행갈때 파우치에 마사저 챙기기엔 굿굿!!


그립감이 좋은것같아요
잡고 마사지하기에 딱이에요
잡고 얼굴이나 목이나 승모근에 하기에
정말 그립감이 좋더라구요

마사지 하기전에 오일을 발라주고
마사지를 했는데 너어어어~무 시원해요

남편한테도 두피마사지 해줘봤는데
평소엔 아프다고 하더니
이걸로 해주니까 좋아하더라구요


마사지를 해봤는데 어우 좋아요
얼굴 붓기빼기에 정말 딱이에요

다 쓰고나면 물로 쓱쓱 닦아주면 되니까
관리하기도 편하더라구요?


진짜관리는 홈케어가 우선이에요
여러분도 시술이나 관리받으러 피부과에
돈 많이 쓰시지 마시고
일단 집에서 할 수 있는 홈케어부터
저랑같이 해보자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