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장화구매후기]장마철 여성 스타일나는 페이퍼플레인 미들 장화 구매후기(내돈내산)
우당탕탕 보나의 공개알림장

How to live like a lady👸

[언박싱]오늘뭐샀지?

[장화구매후기]장마철 여성 스타일나는 페이퍼플레인 미들 장화 구매후기(내돈내산)

보나알림장 2022. 8. 14. 01:53
반응형

요즘같은 장마철

운동화나 구두신고 출퇴근할 때

미끄러질까봐 젖을까봐 걱정되서

미들장화 하나 마련했어요

 

비싼 브랜드도 있었는데

여름 장마철만 신을건데 큰돈들이기 아까워서

쿠팡에서 페이퍼플레인 미들장화를 구매했어요

 

https://link.coupang.com/a/vzXey

▶쿠팡 구매처입니다

 

어느복장에나 잘 어울리는 검정색으로 했고

제가 신는 신발사이즈가  220에서 230인데

양말도 신어야하고 신고 벗고가 편하려고

S(230~ 235)로 PICK!!!

٩(๑❛ᴗ❛๑)۶

 

가격은 32,800원이고 배송은 2일정도 걸렸어요

 

 

노란박스에 종이로 곱게 패킹하고

또 신발안에는 공기주머니를 넣어서

매우 안전하게 배송되었어요

패킹을 여는 내내 정말 설레더라구요

(●'◡'●)

 

 

저는 운동화도 굽이 살짝 있는걸 선호하는 편인데

이것도 굽이 약 3.5cm 있더라구요

완전 키작녀한테 딱 좋아요!

(제 키는 162cm 입니다)

 

신발입구 둘레는 38, 신발 전체길이는 32.2(굽제외)

S(230~235)의 사이즈는 이렇습니다!

 

 

친환경 소재로 만든 신발인데

무게도 무겁지 않아서 신었을때 피로하지 않아요

 

또 발바닥에 미끄럼 방지가 되어있어서

비오는 날에 미끄러지지 않고

옷도 젖지 않고 다닐 수 있어서 좋아요

☆*: .。. o(≧▽≦)o .。.:*☆

 

대충 잠옷바람에 급하게 신어봤는데

어느 복장에 신어도 잘 어울리고

신발이 무겁지도 않고 방수는 물론

ღ’ᴗ’ღ미끄럼방지까지되서

 

요즘같은 장마철에 하나쯤은 있어야할

잇템 아닌가 싶어요!

 

너무 비싼 브랜드는 부담스럽다면

합리적인 가격인 페이퍼플레인 장화 추천드립니다

ღ’ᴗ’ღ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