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향수선물추천]남녀노소 호불호없는 다니엘트루스 밤쉘향수 사용후기
우당탕탕 보나의 공개알림장

How to live like a lady👸

[언박싱]오늘뭐샀지?

[향수선물추천]남녀노소 호불호없는 다니엘트루스 밤쉘향수 사용후기

보나알림장 2022. 7. 25. 08:30
반응형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쇼핑하다가

그 있잖아요

에스컬레이터 내려오면

앞에서 향수 시향하라고 종이 주시는..

다들 아시죠?

 

평소같으면

"오~ 향기 진짜 좋다"

하고 말았겠지만!!!

이번엔 진짜 달랐어요

 

오 좋다를 넘어서

이 브랜드 어디야? 무슨향이야?

이런 궁금증이 생기는 그런 호불호없는

너무 매력적인 향이었거든요

 

에르메스, 조말론, 딥디크 향수를 선호해서 

돌려가면서 뿌리고 있지만

"엄훠 이건 사야해!!!"

라는 확신이 들정도로 정말 향이 매력적이었어요

 

 

종이만 무작정들고 향수코너를 다 돌았어요

브랜드가 어딘지 전혀 몰랐꺼든요

그래서 찾아낸 그 브랜드가 바로

미국 전통 프리미엄 오일퍼퓸 다니엘트루스 입니다

 

다니엘트루스의 시그니처향은 바로 밤쉘인데요

밤쉘향이 작약과 보라색 열매 과일껍질 오일을

블랜딩해 깊고 부드러운 향이 나는데요

 

제가 바로 그 향에 이끌려서 구매까지 하게 되었지요

오일타입으로 되어있어서

향도 오래 유지되고 바르기도 편하더라구요

 

 

여성분들은 물론 남성들까지 좋아할 향이라

저는 남편과 같이 사용하고 있구요

어울리는 나이대를 굳이 추천하자면

20대부터 40대까지

정말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향이에요!

 

10ml에 49,000원이라 비싼거 아니야?

할 수 있지만 칙칙 뿌리는게 아니라

오히려 모든 양을 낭비없이 쓸 수 있고

실제로도 제가 꽤 오래쓰고 있어요

6개월은 쓸 것 같아요

 

손목, 귀 뒤 등 바르고 싶은곳에

쓱쓱 발라주기만 하면

적은양으로도 향이 오래 유지가 되더라구요

저는 한번 바르면 보통 10시간은 가는것 같아요

 

 

지금은 다른 향수들은 다 제쳐놓고

다니엘트루스 밤쉘만 쓰고 있는데요

정말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어서

다음에 또 구매할 예정이에요

 

다니엘트루스가 모든 백화점에 입점해있지 않아서

검색한번 해보시고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