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인선물추천]향이 진하고 오래가는 차 방향제 선물 추천
우당탕탕 보나의 공개알림장

How to live like a lady👸

[언박싱]오늘뭐샀지?

[지인선물추천]향이 진하고 오래가는 차 방향제 선물 추천

보나알림장 2022. 7. 27. 07:07
반응형

제가 차 산지가 좀 되었는데
친구가 기념으로 방향제를 선물로 보내줬어요


바로 에이센트 차량용 천연 디퓨저인데요
11가지의 향이 있는데
저는 친구가 추천해준 그린에어리로 선택했어요
에이센트의 베스트 향이기도 했는데
그린에어리는 생화의 향이나서 꽃집에 있는듯한
느낌을 주는 그런 향이거든요
여성들이 정말 좋아할 향이라
선물하실거라면 여성분 선물로 완전 추천이에요!

카카오선물하기로 보내준거라
주소만 입력하면 다음날에는 도착해서
금방 받아볼 수 있었어요

섬유스틱과 우드볼이 함께와서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끼우면 되는데요
저는 차에서 사용할꺼라 우드볼로 장착했어요


제가 모닝이라 작아서그런진 몰라도
컵홀더에 딱 꽂아두니 사이즈도 딱이고
향이 은은하니 오래 가더라구요
사용시작한지 1개월이 지났는데도
아직도 향이 은은하게 나는게

송풍구에 꽂아쓰거나
이런 병에 담긴 디퓨져 몇개를 사용해봤지만
이렇게 향이 오래가는건 처음인것 같아요

차량에 사용하기 최적하된 디자인이지만
차뿐만 아니라 집이나 사무실 여기저기에도
딱 좋은 디퓨져 같아요


지인에게 선물뭘할까 고민이 된다면
에이센트 디퓨저 정말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