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성현역사문화공원]경산 아이들과 연인과 산책하기 좋은곳 추천!!
우당탕탕 보나의 공개알림장

How to live like a lady👸

[BLOG]오늘뭐했지?

[삼성현역사문화공원]경산 아이들과 연인과 산책하기 좋은곳 추천!!

보나알림장 2021. 2. 12. 23:32
반응형

 오늘은 남편이랑 삼성현공원을 다녀왔어요😎
코로나때문에 문닫았다가
2월되고서 다시 오픈한것 같더라구요

날씨가 따뜻해서인지
가족단위로 또는 커플단위로 강아지들이랑도!!!!
산책하러 많이 나오셨더라구요🌝🌝

주차장도 여러군대 넓게 있는데
무료라서 너무 좋았답니다

 

 
공원이 굉장히 넓더라구요!
저희는 크게 한바퀴 돌기로 했어요

엄청 천천히 걸어서 한시간 걸린것 같아요


우선 입장하자마자 눈에 띄는 그네랑 널뛰기
그리고 굴렁쇠!!

그네는 역시 어디를 가도 못타는것 같아요...

너무나 인기가 많아서 아이들에게 양보하고

저희는 널뛰기랑 굴렁쇠만 몇번 해봤어요

오랜만에 전통놀이를 해봤는데 너무 재밌었어요
완전 꾸르르르르쨈!!!!
오랜만에해서 더 재밌었던거같아요😎👍


역사문화공원이어서그런지 중간중간에

위인의 업적이라던지 대표적인것들이
돌로 조각되어 있더라구요

학습적인면에서도 굉장히 좋을것 같아요


천천히 올라가보니 포토존도 있고

숲속놀이터도 있어서

아이와 부모랑같이 놀고있더라구요

 

🐿🐿다람쥐도 사는지 도토리통도 있고

🐤🐤새들도 많이 있는지 군데군데 새집들도 있고

미끄럼틀, 미로찾기 등등 아기자기하게
아이들이 놀 공간이 있었어요

 


쭈~욱 소나무길을 따라 걸으면 마스크를 꼇는데도

그 아시죠????

숲에오면 나는 특유의 숲냄새!!🌿

피톤치드향인지 뭔지 나는데 진짜 좋더라구요

 

새로생긴 서원을 반환점으로 다시 돌아갔는데요

돌아가는 중간중간에 보니까
정자가 있어서 쉴곳도 있고 데크도 있어서
봄에 가족들이랑 같이 나들이와서

피크닉하기 좋은장소같아요

 

이제 집에가려고 하는데 중앙광장?

거기에 푸드트럭이 있지뭐에요???

안가볼수 없짜나여???

 


아이들이 좋아하는 지팡이아이스크림은 물론

소떡소떡, 닭꼬치도 팔구요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아메리카노도 팔고 있었어요!

✔️현금결제는 물론 카드결제도 OK!!!✔️

 

오랜만에 남편이랑 이런저런 얘기하면서

같이 산책하니까 너무 좋았어요

여러분도 가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