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울진여행]가족여행으로 어디갈지 고민된다면 울진왕피천케이블카
우당탕탕 보나의 공개알림장

How to live like a lady👸

[BLOG]오늘뭐했지?

[울진여행]가족여행으로 어디갈지 고민된다면 울진왕피천케이블카

보나알림장 2023. 2. 4. 15:22
반응형

시부모님을 모시고
강원도 여행을 가는데
중간에 어디 들렀음 좋겠다싶어서
찾게 된 바로 이곳!

울진 왕피천 케이블카

울진왕피천케이블카
주소 : 경북 울진군 근남면 엑스포로 25
전화번호 : 054-782-9330
주차 : 주차가능
※네이버 예약가능

남편과 전에 한번 타본적 있는데
생가보다 괜찮아서 부모님 모시고
다시오게 되었어요




케이블카가
일반과 크리스탈로 나뉘는데
일반은 그냥 우리가 다 알고 있는 캐빈이고
크리스탈은 바닥이 유리로된 캐빈에요

대인 일반 왕복 9,000원
대인 크리스탈 왕복 11,000원이에요
(네이버예약 기준 당일구매 당일사용가능)




티켓을 발권하고 타러 올라가면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탑승하시면 됩니다
(온라인으로 예매해도 실권발매 해야해요)

왕피천과 동해바다의 만남
그리고 끝이 어딘지 모르는 수평선을
케이블카를 타면서 바라보면
정말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더라구요





크리스탈 캐빈을 이용하면
왕피천으로 회귀하는 연어떼를
감상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올라가면서 반대로 내려오는 분들이랑
손들면서 인사하도하고
인증샷 찍고 바다 감상하니 어느덧 도착했습니다

망양정, 풍경소리산책길, 해맞이 공원으로
해맞이 루트가 잘 구성되어 있어서
가족들과 가볍게 산책하기 너무 좋았어요





천천히 걸으면서 가족들이랑 대화도하고
망양정에가서 사진찍으면서 바다 풍경도 보고

저는 해맞이 루트중에서 제일 좋았던 곳은
풍경소리 산책길이었어요

바람때문에 풍경들이 부딪혀
살랑살랑 소리가나는데
정말 듣기 좋더라구요




여기 가실 땐 꽤 걸으니까
꼭 운동화 신으시는걸 추천합니다!


그럼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