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앱테크]건강도 지키고 돈도버는 캐시워크로 간식샀다!!
우당탕탕 보나의 공개알림장

How to live like a lady👸

[핵꿀팁]나만알수없지?

[앱테크]건강도 지키고 돈도버는 캐시워크로 간식샀다!!

보나알림장 2021. 8. 20. 10:30
반응형

요즘 앱테크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죠?
저는 캐시워크라는 어플로 소소하게
간식값 벌고 있는데요
걸은 걸음 수 만큼 적립금이 쌓이고 있어요


저는 많이 걸은날은 꼭 앱에 들어가서
1원이라도 쌓고 있는데요
걷지않고 간단한 퀴즈로도 1원이상을
쌓을 수 있어서 좋아요


오늘은 어느정도 금액이 쌓여서 간식을 샀어요
지난 4월에 쌓인 적립금액으로 커피를 사먹고
오늘 간식을 샀으니까 거의 4개월만에
또 이만큼이 쌓였네요


이번에는 4,200점 이상 쌓여서
CU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빼빼로 쿠폰 2개로 바꿨어요

바꾸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홈화면>쇼핑>편의점
여기서 내가 사고 싶은 물건을 클릭하고
구매하기를 누르면 끝이에요!


저는 쫌 쌓인게 있어서 빼빼로랑
아몬드 빼빼로로 교환을 했어요
편의점에 가서 쿠폰바코드 보여드리고
상품이랑 교환하면 되는데요
돈 안들이고 간식을 사먹으니 얼마나 좋게요~

유독 산책을 많이 한날은 무조건!!!
많이 걷지 못한날은 퀴즈로 적립금을 쌓다보니
금방이더라구요
여러분도 소소하게 모으면서 간식값정도 벌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