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척 현지인들만 알고 싶은 지재근베이커리
우당탕탕 보나의 공개알림장

How to live like a lady👸

[맛집탐방]오늘뭐먹었지?

삼척 현지인들만 알고 싶은 지재근베이커리

보나알림장 2023. 7. 27. 05:53
반응형

삼척인들의 맛집

삼척인들의 베이커리

지재근 베이커리에 다녀왔어요😉

 

삼척에 이사오고나서

빵순이는 빵집부터 찾았는데

파X바게트, 뚜X쥬르보다 더 유명한

지재근 베이커리에 가봤는데

진짜 들락날락하는 사람이 정말 많아요

 

 

 

영업시간 : 아침 8시 30분 ~ 저녁 9시 00분

주차는 가게건너편 공영주차장에 하시면 되요!

 

 

0123

 

 

 

입구에 걸려있던

대한민국 명인의 집

대한민국제과기능장

이것만 봐도

 

이 집 예사롭지 않다....👍

 

 

 

들어가보니 아기자기 하더라구요

안에 손님이 드시고 계셔서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요🥲

 

업체제공사진

 

 

지재근베이커리에서 제일 인기있는 빵이

갈릭연유구름나빌레라

연탄빵

허니브레드

허니치즈빵

퀴니아망

치즈브리오슈

이렇게 6가지인데 저는 저것들만 쏙 빼고

제 취향 빵들만 사왔네요 허허참😅

 

다시가야겠네

(헤헤 빵순이는 이렇게 또 갈 이유를 만들지)

 

 

소금빵, 소세지빵, 파이 를 샀는데

(이름이 기억안나요🥲)

 

특히 소금빵은 냉장고에 넣어놨어서

전자레인지에 30초 살짝 데워먹었더니

너무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짭조름한데 쫄깃한 맛

 

천연효소의 달인이셔서 그런지

빵 결도 살아있는 느낌이더라구요😉

 

01

 

 

역시 빵은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먹어야

너무 맛있는 조합인것 같아요

 

 

소세지 빵은 약간 예상되는 맛이긴한데

워낙 제가 소세지 빵에 아메리카노 먹는게

최애!! 여서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파이도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적당히 달달한게

또 양도 많아서 어찌나 좋던지

 

사온날 소금빵 1개 빼고(내일먹으려고 아껴둠)

혼자 다 먹어버렸네요.......

운동가야겠다 ㅎ..🥲

 

베스트 빵들을 못 사왔으니

조만간 다시 빵집으로 출동해야겠어요🤔💕

 

그럼 빵순이는 20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