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인월맛집]지리산둘레길3코스 트래킹할 때 꼭 먹어야하는 시장국밥
우당탕탕 보나의 공개알림장

How to live like a lady👸

[맛집탐방]오늘뭐먹었지?

[인월맛집]지리산둘레길3코스 트래킹할 때 꼭 먹어야하는 시장국밥

보나알림장 2023. 5. 26. 23:52
반응형

지리산..등산 올릴라고 했는데
지치고 지쳐서 결국 트래킹 직전까지만
포스팅했더랬죠.....(숙연..)

 

트래킹은 유투브로 남겨놓았어요

참고하실분은 보러와주세요🤗

https://youtu.be/mSqnzx6PQWU

 

 

 


근데 놓칠 수 없는 맛집이 있어서
이건 올려야겠다 싶어서 올려보아요😋

 

 

 

주       소 : 전북 남원시 인월면 인월로 65-3 
영업시간 : 09:00 ~ 20:00
*브레이크 타임 : 15시~ 17시
 *매주 2, 4째주 목요일 휴무
  *목요일 장날 (3, 8일)경우 하루 앞선 수요일에 휴무
주차여부 : 주차장은 없으나 앞에 공터나 갓길 주차가능

 
 
저는 지리산 3코스 트레킹을 2번
처음에는 인월 -금계
두번째는 금계 -인월
이렇게 다녀왔어요
(참고로 인월 - 금계 추천드립니다)
(금계-인월은 진짜 너무너무너무 힘든 코스였어요)
 
처음갈때는 출발할때 한그릇 했었고
두번째에는 도착해서 완주기념으로
한그릇 했었거든요
 
인월오일장 시장안에 있는 흑돼지국밥 맛집인데
워낙 맛집인지 어르신분들도 줄서서 드실정도로
3대가 이어가고 있는 인기 많은 집이에요
 
 

 
 
저희도 5번째 순서였는데
테이블 회전속도가 빨라서
생각보다 빨리 들어갔어요😏👍
 
구석 신발벗고 들어가는 자리인데
진짜 지칠때로 지쳐서
둘 다 꼴이 엉망이고 얼른 쉬고 싶지만
 
국밥만큼은 먹고 가야지만
트래킹 마무리하는 느낌일 것 같았어요
 
 

순대국밥 9,000원
흑돼지국밥 9,000원
밥/국 따로 9,500원

 
저희는 흑돼지국밥으로 통일!!
(흑돼지국밥은 다소 매울 수 있어요)
 
저번 인월-금계 코스로 시작할때
매운거 먹으면 산에서 배아플까바
순대국밥 먹었었는데
역시나 맵고 짜고 자극적인 맛 최고👍
 

 

심플 이즈 베스트

 

반찬은 매우 심플하답니다
 
김치랑 고추장아찌
그리고 나머진 국밥에 넣을 재료들
아주 간단하지만 뭐 국밥먹는데
이정도만 있어도 충분하쥬?
 
 

 
 
드디어 흑돼지국밥이 나왔어요
돼지냄새 없이 깔끔한데
매콤하고 얼큰한 국물이 일품이에요😋
 
또 흑돼지도 듬뿍 들어가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_<
단백질 보충~
 
 

 
 
저는 기본으로 나온 국밥에
부추랑 콩나물에 청양고추까지
팍팍 넣어서 더 얼큰하게 만들었어요
보이시나요!!
건더기 가득한 맛있는 느낌
 
 

 
 
속이 든든해지는 국밥이었어요
아침부터 소소게스트에서 인월까지 걸어오는데
발이 천근만근 너무 힘들었거든요ㅠ_ㅠ😭
 
인월에서 금계코스는 카페 '안녕'이 마무리었다면
금계 인월코스는  '시장국밥'을 마무리로해야
 
"너 지리산 3코스 트레킹 좀 다녀왔구나"
할 수 있어요(진짜 인정)
 
 

 
둘다 진짜 완뚝하고 기분좋게 집으로 왔어요
금계-인월 코스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너무너무너무 힘들었지만
시장국밥먹어서 그래도 햄볶했다❤️‍🔥
 
담엔 다시는 금계-인월 안가야쥐-3-
 
 

반응형